제목 조선뉴스프레스 닥터웰 - 생기 있는 첫인상 - 피부 탄력 개선-흉터 개선 연어 성분 DNA 힐러
작성일 2017-10-19
조회 50

 조선뉴스프레스 로고


 

피부 탄력 개선-흉터 조직 치료 도움 주는 PN 성분, ‘생기 있는 첫인상’ 가능케 해


 

글 : 서경리 기자 (주)조선뉴스프레스



 

- 최근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면서 면접에 보다 긍정적인 첫인상 남기려 고민 하는 경우 늘어- 탄력 있고 밝은 톤의 피부가 활기찬 인상을 주는 만큼 이에 도움되는 PN성분 관심 높아져


 


 

<?xml:namespace prefix = "w"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word" />‘첫인상 5초의 법칙’이라는 말이 있다.


 


 

누군가의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단 5초의 시간이 들며, 이때 내린 평가는 꽤 오래 지속된다는 것이다.


 

최근 기업들의 상반기 공채가 시작되면서 면접에서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상대방에게 보다 긍정적인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밝고 환한 표정과 더불어 이를 더욱 빛나게 해줄 깨끗한 피부도 중요하다.


 

환한 얼굴 톤은 물론이며, 흉터 없는 깨끗한 피부 표현도 첫인상을 긍정적으로 결정짓게 하는 요인 중 하나다.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과 더불어 스스로 자신감을 갖기 위한 목적으로 흉터 치료를 병행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피부 탄력은 물론 톤 개선과 흉터 조직 치료까지 함께 가능한 PN 성분 주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폴리뉴클레오티드(PN, Polynucleotide)’의 약자인 PN성분은 인체적합성이 높다고 알려진 연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생체적합물질이다.


 

PN성분은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겨 시술되며, 이로 인해 피부 속 VEGF(혈관내피성장인자) 생성을 촉진시켜 세포 내 미세 순환을 활성화 시키며, DNA 합성을 유도해 조직의 치유와 재생을 돕는다.


 

PN 성분은 주사로 시술되어 피부 진피층에 영양 성분을 직접적으로 공급해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재생능력을 활성화 시켜 흉터 조직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PN성분을 대표하는 제품으로는 JW중외제약의 ‘리제스킨’이 있으며, 피부탄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싶다면 리제스킨을, 흉터 조직 치료에 중점을 두고 싶다면 리제스킨 S를 활용하면 된다. 특히 리제스킨S는 높은 점성으로 세포외 기질(ECM) 강화를 위한 강한 지지체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나 모공 흉터 치료 효과가 높다.


 

일반적인 흉터 치료 방법인 레이저 시술은 흉터부위를 인위적으로 상처 내 피부 자생력을 유도하는 원리로 개선 효과를 얻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고 피부 손상과 화상 등의 위험을 안고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시술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


 

이런 맥락에서 상대적으로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한 PN성분 주사 시술이 선호되기도 한다.


 

닥터웰의원 차민호 원장은 “PN성분은 주사 시술만으로 간편하게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좋아 흉터 조직 치료의 대안책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다”며 “노화 현상으로 인한 피부 탄력 개선에도 활용할 수 있어 여러 방면으로 선호되는 성분”이라고 덧붙였다.


 

(주)조선뉴스프레스 톱클래스뉴스 2017년 05월호


첨부파일